247 서울(247 SEOUL)은 24 HOURS A DAY, 7 DAYS A WEEK를 의미합니다. 디자인이 범람하고 유행이 급변하는 어지러운 세상 속에서 스탠다드하고 클래식한 올 타임 페이보릿 아이템(ALL-TIME FAVORITE ITEMS) 그리고 언제나 곁에 둘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247 서울은 심플과 디자인의 경계를 넘나들며 좋은 제품에 대한 고집으로 누구에게나 필요한 존재가 되고자 합니다.
#기능성
#모던/컨템포러리
#디자이너브랜드
#클래식웨어
#이지웨어
#캐주얼
#캐주얼웨어
#심플/베이직
#포멀웨어
#스트릿웨어
ACON STUDIO
아콘스튜디오
바쁘고 힘든 일상생활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제안하는 데일리룩으로,
조금 더 편안한 핏과 스타일을 겸비한 스트릿 패션을 제시합니다.
#밀리터리
#디자이너브랜드
#캐주얼
#워크웨어
#아메카지
#스트릿웨어
BRONSON
브론슨
브론슨(BRONSON)은 오랜 의복을 토대로 모던한 요소를 더해 완성하는 정통 캐주얼웨어를 추구합니다.
밀리터리, 아웃도어, 워크웨어, 빈티지 스포츠웨어 등 1970~1980년의 아메리칸 클래식에서 영감을 얻어
데님, 밀리터리, 캐주얼 등 폭 넓은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본에 충실하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함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생산합니다.
#밀리터리
#캐주얼
#워크웨어
#아메카지
#캐주얼웨어
ERD
에르디
재단사 여용기 선생님의 노하우가 담긴 클래식 캐쥬얼 브랜드.
#밀리터리
#모던/컨템포러리
#클래식웨어
#캐주얼
#워크웨어
#캐주얼웨어
#심플/베이직
hotelcerritos
호텔세리토스
LA 의 한적한 지역 Cerritos에 지어진 가상의 호텔.
#이지웨어
#캐주얼웨어
LONG VACATION
롱베케이션
Hi, there! my friend?
10대시절 E.T - 빽투더퓨쳐 - 인디아나존스 - 구니스 - 이티 - 그렘린 - 빅 - 폭풍속으로 등 수많은 클래식 영화들을 보고 자라면서 친구들을 만났고, 성장하고 사랑하는 법도 배우게 된 시절이 있었습니다.
저에게 그것이 영화 였다면 그것이 누군가에게는 음악, 힙합댄스, 스케이트보드, 그림 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90년대 시점의 공기, 기억, 이미지들을 되살려 지금의 현재로 이것을 가져왔을 때 저와 같은 세대 에겐
그 시절의 공기, 기억,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고 90년대 생들에게도 이것을 함께 공유할 수 있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하게 된 90s 빈티지 힙합 캐주얼 브랜드가 바로 [ 롱바케, 롱베케이션 ] 입니다.
계절과 무관하게 제가 담고 싶은 것을 보여줄 첫번째 FIRST MOVING 의 스토리는
영화팬보이, 힙합댄스, 슬램덩크 라는 커다란 세가지 주제를 두고 나이차가 조금은 나지만 그것을 초월해서 우정을 쌓아가는 세 명의 홈보이들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롱바케, 롱베케이션] 은 특정 장르나 브랜드, 스트릿, 힙합, 서브컬쳐, 스케이트씬, 빈티지, 폴로스타일, 더블탭스, 서퍼, 캠퍼, 시티보이, 아메카지 등의 모든 복식 장르를 떠나서
제가 살아온 삶을 돌이켜 볼 때 일상복이지만 크게 과하지 않으면서도 나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하고 최대한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의류에 대한 어떤 트랜드나 특정 지식이 없더라도 일상복의 정의를 연령이나 성별에 구분없이 누구나 힙하게 스스로를 담아낼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 싶습니다.
롱바케는 90s 빈티지 스포츠 힙합 케쥬얼 장르를 표방하지만 장르나 스타일에 규정 받지 않는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의류, 신발, 가방, 모자들과 믹스되어도 일상에서 충분히
자연스럽고 멋지게 정말 편안하게 [나] [여러분]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길 바랍니다.
이제 시작이니까 제가 하고 싶은 것을 더 성장하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공유하고 함께 표현할 수 있기를 스스로 다짐합니다.
LONG VACATION _ 2020 First Moving
살다 보면 모든 게 끝났다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싶을 때가 있다.
그때 “롱-베케이션” 이라 생각하면 어떨까?
“신이 주신 휴식” Long Vacation 이라고 말이다.
Fall. get back Up
Made for courage
Don't worry Be happy
#클래식웨어
#이지웨어
#캐주얼
#캐주얼웨어
#스포츠/아웃도어
#스트릿웨어
NOCLUE
노클루
노클루는 베이직함과 미니멀리즘을 기반
최소한의 옷으로 훌륭한 옷차림이 연출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소재, 여유로운 실루엣, 노멀하지만 특별함을 담았습니다.
본인만의 옷장 안에서 오랫동안 즐겨 입을 수 있고 늘 손이 가며
합리적인 접근 속에서 만족감을 드리고자 매 시즌 나아갑니다.
#디자이너브랜드
#캐주얼웨어
#심플/베이직
#포멀웨어
RESUPPORT
리서포트
리서포트란, RE와SUPPORT의 합성어로써 재받침, 다시 서포트하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기위해 우리를 서포트해주는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의식주외에도 다양한 문화들이 우리 생활 가운데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 중 의에 해당하는 의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리서포트는 주로 스포츠 캐쥬얼로 부터 영감을 받아 일상 속에 필요한 요소들과 과거복식들의 형태를 현대적으로 바꿔 그에 맞는 실루엣과 패턴을 갖추려 합니다.
이러한 리서포트의 해석이 여러분들의 일상에 보다 가까이 다가 가고자 합니다.
시즌제로 제품을 출시하기 보다는 계절에 맞는 제품들을 하나씩 출시하는 방향으로 전개됩니다.
리서포트의 제품들이 여러분들의 삶과 함께 하길 바랍니다.
#기능성
#디자이너브랜드
#아메카지
#캐주얼웨어
#스포츠/아웃도어
FRIZM WORKS
프리즘웍스
FRIZMWORKS(프리즘웍스)의 FRIZM은 FREEZE X PRISM의 합성어이며 "Now we are going to freeze all prism colours in the world"라는 슬로건으로 이끌어 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심플함을 기반으로 입고 어디든 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며, 좋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
#캐주얼
#워크웨어
DIMITRI BLACK
디미트리블랙
DIMITRI BLACK(디미트리블랙)은 동유럽 슬라빅 테마의 미니멀 , 클레식 기반으로 구성되어 어떠한 룩에도 제한되지 않으며 실생활에 있어 실용성과 기능성을 추구합니다.
#워크웨어
#캐주얼웨어
MOAA
모아
MOAA는 아메리칸 캐쥬얼 스타일의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묻어 나오는 이야기를 스타일에 담고자 합니다.
#모던/컨템포러리
#아메카지
XERO
제로
XERO는 2010년 소량의 데님, 팬츠 웨어를 기반으로 시작되어 이후 전방위적인 제품으로의 접근을 통해 매 시즌 Ready-To-Wear 로써 사랑받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세부적 묘사를 억제하고 시대를 초월하는 제품의 표현과 섬세한 제품 퀄리티로 옷 자체에 접근합니다.
#캐주얼웨어
OURSELVES
아워셀브스
유행이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 속에서 유행을 추구하지 않고, Ourselves(아워셀브스)만의 고유한 감성을 제품에 표현하고자 합니다.
"Our thoughts become things"를 모토로 클래식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캐주얼 감성을 표현하며,
패션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적인 아이템을 좀 더 다양하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기능성
#밀리터리
#디자이너브랜드
#클래식웨어
#캐주얼
#워크웨어
#아메카지
#캐주얼웨어
#스포츠/아웃도어
Sortie
솔티
Parsons Men's Wear "Sortie" 다양한 문화와 컨셉, 그리고 경험들로
Traditional, 그러나 Wearable 한 Sortie만의 contents를 제시합니다.
안주하는 삶이 아닌 오늘보다 멋진 내일을 위해 나아갑니다.
#모던/컨템포러리
#디자이너브랜드
#클래식웨어
#캐주얼
#캐주얼웨어
#포멀웨어
DENIM INDIGO MASTER
데님인디고마스터
데님인디고마스터는 "간결하지만 대단한"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정통 셀비지 데님을 제작해 왔습니다.
일본의 3대 메이져 데님 원단회사인 구로키사의 원단을 주로 사용하여 최고의 데님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