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마이페이지
메세지
나의 좋아요
0
장바구니
0
SHOP
BRAND
BESLOW
EVENT
SLOWGRAM
LOOKBOOK
BESLOW TV
|
SALE
BEST
0
0
02-3478-7250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고객님, 안녕하세요.
[]
회원등급
NEW
등급혜택보기
할인쿠폰
0
적립금
0
P
FAQ
자주하는질문
전체
취소/교환/환불
주문결제
배송
기타
# 구분
질문
생성시간
40 환불
Q
주문 완료까지 했는데, 상품이 품절되어 취소 될 수 있나요?
A
비슬로우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은 재고 관리하는 과정에서 불량 또는 분실,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경우에 재입고가 어려운 상황이 많아 부득이하게 품절이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슬로우에서는 이와 같은 재고 사정을 최대한 빠르게 실제 상품 재고에 반영 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품절이 되는 경우에는 상품 품절 및 주문취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8/08/13
39 기타
Q
비슬로우에서 취급하는 브랜드의 상품들은 어떤 경로를 거쳐 취급되는 상품들인가요 ?
A
비슬로우에서 취급하는 모든 브랜드는 비슬로우가 직접 해당 브랜드 본사와 연락을 취하여, 수입을 진행하는 것들입니다. 더불어 일부 국내 브랜드 또한 정식으로 계약을 맺고 유통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품 유통의 적법성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시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2018/08/13
38 기타
Q
온라인에서 품절처리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A
비슬로우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재고시스템을 동기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SOLD OUT]표시가 된 상품들은 전 매장을 통틀어 재고가 남아있지 않은 상품들이므로 참고 바랍니다.
2018/08/13
37 배송
Q
비슬로우는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
A
비슬로우는 기본적으로 [CJ대한통운 택배][로젠 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발송하고 있으며, 택배사의 사정/발송지의 위치에 따라 타택배사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2018/08/13
36 기타
Q
온라인에서 지급받은 적립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가능한가요 ?
A
네.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지급받은 적립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시, 스토어 매니저에게 회원아이디를 알려주시면 온라인 적립금을 오프라인에서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역으로,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비슬로우 적립금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8/08/13
35 기타
Q
회원 등급별 할인률은 어떻게 되나요?
A
회원 등급별 할인률은 [NEW] 10% [ROOKIE] 3% [BRONZE] 5% [SILVER] 7% [GOLD] 10% [VIP] 12% [VVIP] 15% 입니다. 더 많은 자세한 혜택 내용은 [마이페이지]-[회원혜택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18/08/13
34 기타
Q
회원 등급별 할인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
A
회원 등급별 할인 쿠폰은 기본적으로 매월 1일에 발급되고 있으며, 최근 6개월 동안의 누적구매액/구매상품갯수 기준으로 매월 1일 등급 자동조정이 되고 있습니다.
쿠폰은 발급 후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3장을 발급해드립니다.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에 한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 사용 불가능)
2018/08/13
32 환불
Q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A
비슬로우 정책상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을 원하실 때는 취소 및 반품을 진행한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2018/08/01
29 환불
Q
반품 후 환불을 받았는데 결제금액보다 적은 금액이 환불되었습니다.
A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 시 6,0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반품택배에 현금을 동봉하지 않은 경우, 해당금액만큼 차감되어 환불될 수 있습니다.
배송료 금액보다 큰 금액의 차액이 발생했다면, 비슬로우 고객센터(02-3478-725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018/06/07
28 배송
Q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A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수령자 부재상태로 인근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 옆집 등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택배사 혹은 택배 기사님 사정으로 1-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택배 기사님과 연락을 취하시거나 택배사 대표 번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1:1문의 또는 비슬로우 고객센터(02-3478-7250)에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06/07
27 환불
Q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교환 및 반품은 [마이페이지-주문관리-주문내역]에서 신청을 하시거나, 비슬로우 고객센터(02-3478-7250) 또는 1:1게시판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교환/환불 대상 제품과 왕복 택배비 6천원을 박스에 동봉하여 받아보신 택배사의 반품택배 신청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타 배송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발송하거나 2개이상 구매 후 일부 제품 교환/환불일 경우에는 3천원만 동봉해주시면 됩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오니 참고 바랍니다.

[교환 및 환불 불가의 경우]
-상품 수령일 기준 7일(168시간)이 지난 경우
-상품의 택, 라벨, 포장재 등 상품 구성의 일부에 포함하는 것들이 훼손되었을 경우
-상품 착용 흔적(체액, 모발, 향수, 얼룩 등)이 제품에 반영된 경우
-세탁 방법 고지를 따르지 않아 제품의 변형이 일어난 경우
-수선, 부자재 교체 등 제품의 원형을 훼손한 경우
-교환/환불을 목적으로 고의적으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
-사전 접수 없이 제품을 반송지로 보낸 경우
2018/06/05
26 환불
Q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할 수 있나요?
A
일부만 취소하실 경우에는 비슬로우 고객센터(02-3478-7250)로 연락을 주시거나, 배송 전이라면 주문내역에서 일부만 선택 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2018/06/05
25 환불
Q
주문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A
배송 전 주문취소에 따른 환불은 정상영업일 기준 1일 내로 이루어집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2~3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2018/06/05
24 환불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취소는 배송 시작 전에만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입금확인', '결제 완료'일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상품 준비 중', '배송 준비 중' 상태에서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2018/06/05
23 배송
Q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A
비슬로우는 해외에 거주하시는 고객분들의 구매를 위해 [EMS]를 통한 제품 발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EMS에 소요되는 비용은 기본적으로 고객분들이 부담하셔야 하며, 발송하는 제품의 무게에 따라 측정되는 비용을 고객에게 미리 고지드린 후에 발송하게 됩니다.
2018/06/05
22 배송
Q
비슬로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언제쯤 받아볼 수 있을까요?
A
비슬로우는 기본적으로 12:00 이전에 주문된 모든 상품에 대해서,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출고는 영업일 기준으로 당일 또는 다음날 이루어지며, 배송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택배사의 사정 / 수취인의 지역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2018/06/05
21 배송
Q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밖에 받지 못했습니다.
A
비슬로우에서는 재고 상태에 따라 분할 배송으로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비슬로우에 입점해있는 각 브랜드 업체에서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분할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이때에는 고객님들께 미리 고지를 드리고 제품을 분할 발송하게 됩니다. 미리 고지를 받지 못하신 고객님들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연락을 주시면, 바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2018/06/05
20 배송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기본 배송료는 3,000원이며, 5만원 이상의 주문 시 무료배송 입니다.
2018/06/05
19 주문
Q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비슬로우 홈페이지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18/06/05
18 주문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적립금은 결제페이지에서 최대 상품금액의 2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적립금내역]에서 보유하신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06/05
17 주문
Q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할인쿠폰은 결제페이지에서 조회 및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마이페이지]-[할인쿠폰함]에서 보유하신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상품당 1개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8/06/05